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리뷰

프린트가

클러스터라운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클러스터라운드를 운영하고 있는 효진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 드려 깊은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테스트를 거친  출시하게 되는데새로운 시도를 하다 보니  철저하고꼼꼼하게 보아야  곳을 놓친  같아 반성합니다전사의 경우 사람이하나하나 다림질로 누르는 방식이라 말씀해 주신 부분은 온도가 골고루전해지지 않은 불량으로 보입니다검수를 더욱 꼼꼼하게 했어야 했는데불편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항상 피드백을 눈여겨보며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불편한  있다면 언제든  남겨주시면 최대한 방법을 찾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불쾌하셨을  같아 먼저 답변드리게 되었습니다 평일 업무가 시작되면 담당자님 통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체리크롭가디건 이후로 crr 쫌 실망이에요.. 이쁜데 가성비까지 좋아서 단체복으로 많이 입히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프린트가 그냥 쫙 뜯어질라하네요... 빨지도 않았고 오늘 받고 처음 입은건데.. 유투브봐도 가성비좋고 직접 수고하신거보고 좋게 보고있는데 점점 실망스러운것같아요. 한번 실망하면 안사고 그러는게 맞긴한 2년동안 구매하면서 너무 좋아서 계속 구매하는데 요즘에는 쫌 실망스러운것같아요ㅠㅠ 전혀 프린트가 옷에 제대로 붙어 있지 않아요ㅠ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